이 블로그 검색

2020년 1월 7일 화요일

삼성노트북 NT200B5B-S01/B 팬소음없애기(Removing Samsung notebook fan noise and applying thermal grease.)

Removing Samsung notebook fan noise and applying thermal grease. model : NT200B5B-S01/B 지인이 노트북이 느려졌다고, 손 봐 달라고 하여 간단하게 내부청소와 서멀구리스 도포 포멧 작업을 해주었습니다. 그 동안 노트북분해작업 사진으로 작업했는데 동영상으로 작업하니 이렇게 편하네요 @@ 오랜만에 노트북을 분해하니 좀 감이 떨어지네요 ㅎㅎㅎ -노트북 수리관련 질문- 제가 지금은 수리업을 그만두었지만 수리관련 지식은 좀 상당히 있는 편입니다. ^^v 혹시 가지고 계신 노트북 불량증상이나 잘 안되시는 부분 있으면 덧글로 질문하시면 잘 설명 드리겠습니다. 제가 아는 선에서 돈 안받고 알려드릴게요 ^^ 노트북관련 궁금한거 물어보세요~

https://youtu.be/OqjXp6KBnGw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